기회 바카라 연주

바카라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자세히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신발 동안 50-50 원칙에 따라 작동합니다. 당신은 우리가 런만큼 많은 싱글 톤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신발의 총 런 수 중 3 회 이상 연속 된 뱅크 또는 플레이어 승리에 해당하는 런 수만큼 길이 2의 런이있을 것입니다.

이 50-50 원리는 신발의 경향을 활용하여 50-50 점을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미이 변동성이 실제로 나타났습니다. 바카라의 세 손에서 일어나는 일 (여전히 넥타이 결과를 무시하는 경우)을 살펴 보겠습니다. 세 손이 나올 수있는 8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PPP, PPB, PBB, PBP, BBB, BBP, BPP, BPB).

이 중 4 개는 은행 승리로 시작하고 4 개는 플레이어 승리로 시작합니다. 앞서 살펴본 바에 따르면, 이전 핸드에서 일어난 일에 상관없이 각 핸드에서 당첨 될 확률은 50 %로 일정합니다. 통계에서 우리는 이것을 “독립성”이라고 부릅니다. ; 3 명의 선수도 마찬가지입니다. 6 개의 뱅크마다 3 개의 뱅크가 항상 한 번씩 나옵니까? 아니요. 평균적으로 6 번에 1 번 나타납니다. 3 개의 뱅크를 연속으로 보지 않고 잠시 동안 플레이하거나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우리가 플레이하는 많은 세 손의 세트에 걸쳐 세 손의 승리의 최종 분배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런에 비해 싱글 톤 수, 길이가 3 이상인 런에 비해 길이가 2 인 런에도 같은 내용이 적용됩니다.

각각의 경우에 수학은 많은 연극에서 평균적으로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알려줍니다. 우리가 평균 50-50을 기대한다면, 그것을 균형점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결과 (예 : 달리기와 비교 한 싱글 톤 수)가 50 ~ 50 점에서 멀어 질수록 신발이 중심에서 벗어난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신발이 얼마나 자주 나오는지 정량화 할 수 있습니다. 신발이 균형을 잃을 수는 있지만 신발 자체를 다시 중앙에 놓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행 1 (단일 행 대 런), 행 2 (길이 2의 런 대 3으로가는 런), 때로는 행 3 (3 대 런에 대한 런)에서 기회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4).

우리는 또한 신발이 얼마나 자주 중심에서 벗어나는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신발의 런 수를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는 신발에 약 18 번의 달리기를 기대합니다. 평균적으로, 우리는 그들 중 50 %가 두 손 (은행 또는 플레이어) 만 지속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른 9 명은 3 명 이상의 손을 지속합니다. 이 경우 50 % 포인트 (9 회 실행) 주위에서 변화 할 때 한 번의 실행이 약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6 %를 차지합니다.

특정 신발에서는 길이가 2 번, 길이가 4 개인 14 개의 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얼마나 자주 이런 일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합니까? 우리가 얼마나 자주 14 개 미만을 가지고 있는지 봅시다. 13 번 뛰면 9 번 (50 %)보다 4가 더 높습니다. 추가 된 각 런은 6 %이므로 총계는 24 %입니다.

이것은 50 %에 추가하여 74 %를 제공합니다. 즉, 우리가 예상 한 시간의 74 %는 모든 길이의 총 18 회 실행 중 2 회에서 0 회에서 13 회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이 계산은 시간의 26 %만이 총 18 회 실행 중 2 회 이상의 14 회 실행을 기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다른 쪽에서도 예상되는 비율과 같습니다.

시간의 26 %만이 14 번 이상 3 번 이상 뛰기를 기대합니다. 더 많은 런 수에 대한 백분율을 결정하기 위해 6 %를 계속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18 %의 총 런 중 86 %의 두 뱅킹 또는 플레이어에서 0-15 런을 얻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18 세 중 0-17은 98 %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필요한 것은 내기 전에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를 결정하는 빠른 방법입니다. 총 18 회 실행에 대한 비율이 18 회만 유효하다는 사실로 인해 백분율을 알아 내기 시작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런 수가 변경되면 변경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유용한 빠른 지수는 길이가 2 인 런의 비율입니다.

세 번 이상 실행됩니다. 위의 예에서, 길이가 2, 4 더 긴 14 개의 런이있었습니다. 14 : 4는 2의 런을 선호하여 3 대 1보다 약간 작기 때문에 26 % 미만의 비율을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3 : 1 비율은 다른 하나의 약 25 %가 다른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우리가 찾고있는 것입니다. 비율이 5 : 1이되면 86 % 지점입니다. 6 : 1은 92 % 수준입니다 (90 % 이상 범위에서와 같이 무엇이든 기억할 수 있음). 그러나 우리가 9 번의 달리기를 본다면 어떻게되는지보십시오. 우리는 여전히 절반이 두 개가 될 것으로 예상하지만이 경우 50 % 점에서 변동성이 더 큽니다. 86 % 포인트에 도달하기위한 5 : 1 비율 대신, 이제 비율은 8 : 1입니다. 즉, 총 런 수가 적을 때 비율을 가이드 라인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