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베팅에 대한 설명 바카라 연주
카지노 바카라와 미니 바카라는 이상적인 투자 플랫폼입니다. 딜러의 조치는 개선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딜러는 카드를 처리 할 책임이 있으며 결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카지노는 고정 된 루틴을 베팅합니다.
베터 투자 프로그램은 베팅 선택, 베팅 알고리즘 및 베팅 프로그램의 자금 조달로 구성됩니다. 이벤트가 반복되거나 그렇지 않다는 두 가지 결정 만 내립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시간 단위로 시간 단위로 하나씩 제공됩니다. 일련의 100 개 이상의 베팅이 합리적으로 예측 가능해집니다.
핸디캡 무작위는 시간의 약 50 %가 옳거나 그름 일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무작위로 핸디캡을 사용하지 않고 돈의 흐름을 핸디캡으로합니다. 랜덤 핸디캡과 돈 흐름 핸디캡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회계사는 카지노의 고정 도박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카지노 게임은 바뀌지 않습니다. 카지노 루틴을 복사하면 게임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딜러 (카지노) 게임은 할 수 없습니다. 라운드 로빈 회전과 야당 베팅의 카지노 루틴을 복사하고 마스터하면
당신은 합성 카지노가됩니다. 실제 카지노는 베팅 이벤트 및 금융 서비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카지노는 모든 내기의 반대면을 취합니다. 생각, 다른 베팅 선택, 다른 베팅 전략이 없습니다. 카지노는 은행을 관리하고 돈을 받고 지불합니다. 카지노의 행동과 결정은 기계적인“바보”일과입니다.
베팅 결정은 대부분의 베터에게 알려지지 않은 회계 연구 분야 인 베팅 프로그램의 영역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가변 간격 손실 복구 베팅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라운드 로빈 회전 형식으로 베팅. 재설정은 최악의 세션 동안 손실을 억제하고 자본 취득을 억제하지 않습니다. 라운드 로빈 회전 또는 베팅에서 베팅하는 경우 방어 루틴의 성능이 향상됩니다.
쌍으로 이기고지는 패배의 양쪽에 베팅 할 때, 당신은 양쪽 모두의 약 50 % 인 옳고 그름입니다. 합성 카지노는 야당 베팅, 컴패니언 베팅, 베팅 팩터링, 재설정 및 색상 변경과 같은 루틴입니다. 색상 변경은 두 체스 플레이어 사이에서 보드를 회전시키는 것과 같습니다. 반대
알고리즘은 한쪽이 손실되고 반대쪽이 이길 것을 요구합니다. 베팅 규모는 다양하며 고려되므로 계속 베팅하면 차익 거래로 이익을 얻습니다. 세션이 끝나면 한 베터 또는 다른 베터가 돈을 잃어 버렸을 수 있으며 누적 은행이 여전히 수익을 내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선형 적으로 내기하면 일부 루틴이 더 잘 작동하고 합성 카지노의 일부인 경우 더 잘 작동합니다. 일부 베팅은 똑바로 베팅하면 작동하며 일부 베팅은 특정 베팅 선택기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 해결은 가능하지 않은 실제 회계 지식을 제공합니다.
합성 카지노와 실제 카지노는 커미션 비용을 제외하고 동등한 입장에 있으며 합성 카지노는 모든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합성 카지노는 실제 카지노에 의존하여 도박 이벤트, 은행 및 보안 시설, 라이센스 등을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누가 임대료가없는 사업을 기대합니까?
베팅 루틴의 발견 또는 복구는 약간의 작업 인 베팅 프로세스의 기본 구내를 다시 검사해야합니다. 베팅 알고리즘, 베팅 선택기, 반대 또는 컴패니언 베팅, 색상 변경 적용, 슬립 모드, 재설정 및 매트릭스 박스는 사전에 검사가 필요합니다
그들의 사용을 고민. 베팅 프로그램은 재정적으로 건전하고 투자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테이블 최소, 인-인 뱅크의 40 칩베이스 베팅을 요구하지 않아야하며 인-인 뱅크의 완전한 손실을 기대하지 않아야합니다. 연속 된 10 번의 손실 후에도 기본 베팅의 8 배를 베팅 할 것으로 기 대해서는 안됩니다. 5 달러 베터의 이상적인 목표
테이블에 올릴 때마다 $ 1를이기는 것입니다. 카지노에서 베팅 프로그램은 간단해야합니다. 적용하기 어려운 응용 프로그램은 쓸모가 없게됩니다.
투자자는 거래 장 (카지노 테이블 게임)에서 다른 시장보다 더 쉽게 회계 루틴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합성 카지노”는 이벤트, 시설 및 서비스 만 제공하는 실제 카지노를 통해 “소유자”로서 테이블 게임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예술은 은행에서 돈입니다. 가난한 예술은 은행에 돈이 없습니다.
투자자는 회계 루틴을 사용하여 구매 또는 판매 결정을 내립니다. 기술 트레이더는 시장 “신호”(베팅 셀렉터)를 사용하여 구매 / 판매, 풋 / 콜 가격을 예측합니다. 투자자들은 카지노 바카라에 대한 방어 루틴, 공격 루틴 및 하이브리드 공격 / 방어 루틴을 개발했습니다. 이 루틴은 현금 흐름을 안정화시키고 위험을 다양 화하며 손실 복구를 제공합니다.
주간 거래자 (투자자 또는 베터)는 거의 모든 중개 및 카지노 바카라에서 자유롭게 거래 층에 출입 할 수 있습니다. 주간 거래는 짧은 턴 타임, 높은 유동성으로 카지노 바카라 게임에 해당됩니다.
저학년 공립학교에서는 대부분 첫 베팅 게임을 소개합니다. 야당 인 두 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베팅했습니다. 그냥이기거나 잃는 스테이크가 없습니다. 이 게임은 틱택 토 (tic-tac-toe), 널 (naught) 및 크로스 (cross), “X”및 “O ‘s 등 두 개의 세로선과 두 개의 교차하는 가로선으로 그려진 3 x 3 행렬입니다. 설명하는 것보다 그리기가 더 쉽습니다.
그것은 정확히 짝수 게임처럼 보이지만 게임의 회계를 이해하는 첫 번째 표시를하는 베터는 항상이기거나 관계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했지만 몇 명은 잃지 않는 법을 배웠습니다
3 점은 승리, 이월 된 손실 및 추첨입니다. 세 번째 마크는 승리, 손실 또는 무승부를 결정하는 중추적 인 숫자입니다. “Ticktacktoe, 3 개의 연속 손실”은 고대 게임 이후 패턴 화되었으며 합성 카지노라는 두 개의 반대 베터 역할을하는 단일 베터에 의해 3 x 3 닫힌 매트릭스에서 재생됩니다.
가장 큰 베팅은 3 칩입니다. 각각의 초기 거래는 “재설정”될 때까지 또는 연속으로 3 핸드의 누적 은행 손실, 6 칩 손실까지 계속되는 새로운 게임의 시작으로 간주됩니다. 리셋은 내기 선택기입니다. 게임이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연속으로 게임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누적 은행 인출은 크지 않습니다.
Casino Baccarat는 Naughts and Crosss 버전의 Player 및 / 또는 Banker에 베팅을 제공합니다. “X”와 “O”는 두 가지 선택으로 대체되어 이벤트가 반복되거나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평등 지불 확률 게임은 일반적으로 첫 번째 마크가 있고 베터가 항상 첫 번째 마크를 가진 매트릭스 베터에 의해 이깁니다.
두 가지 응답으로 두 가지를 선택하면 4×4 매트릭스가 최적의 카지노 게임 매트릭스로 나타납니다. “라운드 로빈 회전”은 4 열 너비 원장 내에 최적입니다.
“All Weather”는 4 x 4 개의 닫힌 매트릭스이며 최대 4 개의 베팅을가집니다. 내기 크기의 상향 나선형은 없습니다. COLOR CHANGE는 매트릭스 내에 포함 된 내기 선택기입니다. All Weather는 “Tic-Tac-Toe, 3 회 연속 손실”과 유사한 결과를 생성합니다.
리셋 및 색상 변경은 폐쇄 형 매트릭스 시스템의 베팅 선택기 역할을합니다. 베터가 베팅을하고 첫 번째 점수를 내면 결과는 제한 될 수 있지만 카지노는 이길 수 있습니다.
“개방형 또는 확장형 매트릭스”의 베팅 스프레드 내부에는 손실이 이월 될 수 있고 매트릭스 외부에는 손실 복구 베팅이 있습니다. 공개 매트릭스의 투자 베터는 종종 “베팅 스프레드”를 1 ~ 4로 설정 한 다음 방어 알고리즘을 사용할 때 손실 복구 베팅을합니다.
이것은 반드시 4 칩의 스프레드가 아니며, 베팅 알고리즘은 $ 5, 15, 20, 30 일 수 있으며 베팅이 $ 30의 손실로 인해 손실 후 베팅을 $ 1 씩 증가시키는 가변 간격 손실 베팅에서 베팅은 승리 후 $ 5. 투자자는 기본 베팅보다 6-8 배 정도 내기를 꺼려합니다. 회계가 어려워지고 손실 복구가
일련의 패배 베팅이 상승하는 것을 막기 위해, “가변 구간 손실 복구”는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손실 이후에 시작됩니다. 승리 유지를 용이하게하기 위해“리셋”이 사용됩니다. 반대 베터는 종종 재설정 또는 가변 간격 손실 복구 대신 “색 변경”을 사용합니다.
트레이더 (베터)의 제품 지식에 관계없이 모든 거래 게임에서 무작위성이 존재합니다. 개방형 또는 폐쇄 형 매트릭스에는이기거나지는주기 (주기)가 있습니다.
이진 이벤트에서 결정은 한쪽 또는 다른 쪽이어야합니다. 결정 결과가 반복되면 후속 클러스터입니다. 결정이 반복되지 않으면 결정 클러스터입니다. 무작위의 본질은 이벤트 결정 패턴을 생성해야합니다. 사실입니다.
선전 할인은 미신으로 선택 내기. 그렇지 않습니다. 베팅 셀렉터는 게임을 곧바로 전달할 때 눈에 띄지 않는 히트 및 미스 패턴을 분리합니다.
우연한 기대보다 더 많은 “적중”은 “통일 초과”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련의 승리 또는 손실은 종종 바나나, “클러스터”와 같은 무리로 나옵니다. 통계 내기 선택기는 마지막 두 개를 넘지 않습니다
베팅 한 다음 특정 베팅 알고리즘에 유리한 패턴의 승패를 분리하려고합니다. 패턴을 유발하지 않지만 패턴이 발생하기를 기다립니다. 존재하지 않는 경우, 베팅 선택기는 효과가 없습니다.
단일 통합 선택기 (클러스터 격리)는 방어 베팅과 공격 베터 모두에서 찾고 사용합니다. 베팅 선택기와 베팅 루틴, 진행중인 프로세스를 일치시키는 영역에서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베팅 알고리즘은 다음 베팅을 예측하기 위해 단일 기본 베팅 (폰 공격과 유사한 초기 공격 베팅)의 결과를 봅니다. 베팅 알고리즘은 개별 이벤트 패턴에 대한 짧은 기간의 루틴으로, 다음 1-4 개의 이벤트 내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베팅 알고리즘은 “전면”로드를 가질 수 있으며, 최초 베팅에서 이기면 두 번째 베팅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로드는 알고리즘 1, 3, 4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이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3을 잃으면 베팅은 4로 시작합니다. 연장 된 일련의 손실에서 6의 내기를 초과하지 않을 수있다. 가변 간격 손실 복구는 선형 또는 반대 베팅에 의해 사용될 수있다.
알고리즘이 중단되면 가변 간격 손실 복구. 이것은 가장 많은 베팅이 4 칩이 아닌 1 ~ 4 베팅 루틴입니다. 프론트로드는 더 많은 베팅에 적용되며 백로드보다 더 성공적입니다.
“전면 및 후면”부하는 1, 3, 4, 6이며 가변 간격 손실 복구입니다. 더 많은 자본은 위험에 처해 있지만 종종 더 큰 전체 수익을 낳습니다. 4 개의 숫자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쿠데타가 더 자주 완료되고 가변 간격 손실 복구가 줄어 듭니다. 프론트 / 백로드에서 아마도 더 큰 뱅크 구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베팅의 50 배). 더 큰 뱅크를 사용하는 경우 전면 및 후면로드가 좋습니다.
하중 변동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매개 변수 내에 속합니다. 베팅 루틴은 공격, 방어 또는 하이브리드 공격 / 방어 형식의 세 가지 형식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전방 또는 전방 및 후방 부하는 하이브리드 알고리즘 방식의 베팅 공격 / 방어입니다.
방어 베팅 전략은 손실 후 베팅 크기를 늘리고 승리 후 베팅 크기를 줄이는 형태를 취합니다. 승리 후 내기 크기를 줄이는 것은 승리 내기의 “잠금”이므로 더 이상 위험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좋은 품질의 방어 루틴은 큰 손실이 거의없는 많은 작은 승리를 나타냅니다 (큰 손실은 200 번의 베팅 이벤트 후 10 개 이상의 칩이 손실 됨). 200 베팅 세션 내에서 종종 무승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