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적 기대 바카라 연주

은행가는 더 자주 이길 수 있지만 총 수익은 플레이어에게 베팅하는 것보다 적습니다. “전문가”거짓말. 흥분되는 것이 아닙니다.

손실이 많은 시스템에 베팅하는 많은 베터. 이월 된 손실은 커미션에 복합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뱅커가 $ 20의 방어 베팅, $ 40의 베팅, 60 달러의 베팅이주기 동안 중단으로 가정합니다. 3 달러의 커미션은 파산으로 청구됩니다.

공격 베팅이 $ 20 ($ 1 커미션), 팔레이 베팅이 $ 40 ($ 2 커미션), $ 60의 베팅 (패에 대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음)을 가정합니다. 휴식 시간에도 3 달러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뱅커에 대한 베팅은 좋은 베팅 일 때 피하지 않지만 뱅커에 대한 복합 베팅은

베팅 은행. 완만 한 커미션은 커미션이 최종적으로 수집 될 때 신발 끝에서 종종 손실로 바뀝니다. 일부 카지노는 바카라에서 4 %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4 % 수수료를 청구하는 카지노는 $ 25 칩 (다른 카지노 게임에서 일반적)을 사용하고 1.25 달러가 아닌 1.00 달러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이는 딜러에게 더 편리하고 오류가 적습니다. 바카라에 대한 집의 이점은 낮으며 야당의 베터는 모든 것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5 %가 아닌 4 % 커미션을 위해 싸울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바카라 베터가 내릴 유일한 결정은 다음 베팅을 할 곳과 베팅의 크기입니다. 베팅 방법을 잘 모를 경우 딜러가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베팅에 대한 조언은 할 수 없습니다.

딜러가 모든 잃어버린 베팅을 지우고 이전 핸드에서 모든 승자에게 지불 한 후에 베팅이 시작됩니다. 딜러가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몇 초 안에 레이아웃에 칩을 배치해야합니다. 예상 베팅은 일단 베팅이 완료되면 거래 결과를 기다리고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3 초가 지났지 만 3 초가 깁니다.

다음으로 딜러는 결정을합니다. 딜러는 베팅에서지는 베팅을 지우고 베팅 한 사람에게 승리합니다. 완료되면 베팅이 다시 시작됩니다.

거래 결과가 타이 인 경우 테이블이 “밀어”집니다. 푸시는 플레이어 또는 뱅커에 대한 베팅입니다.

딜러는 원래 내기 옆에 상금을 넣습니다. 딜러가 대금을 지불 한 후 베팅은 베팅을 제거합니다. 딜러는 칩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딜러는 칩을 거의 만지지 않지만 정확한 지불을 위해 칩을 쌓을 수 있습니다. 거래 후, 딜러 수금 또는 딜러 지불 승리 전까지 베팅 칩을 건드릴 수 없습니다.

바카라 테이블에 배치 할 칩 수를 결정하는 방법은 베팅 선택과 베팅 루틴에 따라 다릅니다. 딜러가 테이블을 비는 즉시 다음 베팅을 준비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팔레이”를 베팅 할 수 있으며,이 경우 원래 베팅과 상금은 다음에 선택된 베팅 영역에 배치됩니다.

“플레이어”와 “뱅커”, 두 손이 처리됩니다. 당신은 하나 또는 다른 하나 또는 둘 다에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일 내기를 갖는 것으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선호하고 어쨌든 그렇게 할 것입니다. 제안의 양쪽에 다른 크기의 베팅이 있으면 베팅의 “인수 분해”가 가능하여 카지노 에지가 줄어 듭니다.

은행에 베팅 한 베팅에 5 %의 수수료가 부과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어느 쪽 손도 승리에 돈을 지불합니다. 베팅

플레이어 나 뱅커는 약간의 성능 차이 만 있습니다. 바이너리 베팅에서는 합성 카지노, Player와 Banker가 함께 베팅합니다. 예를 들어 (미니 바카라)는 플레이어에 20 달러, 뱅커에 25 달러를 베팅한다고 가정합니다. 반대 베팅이 고려되고, 더 큰 금액에서 더 작은 금액이 차감되고 잔액이 적용됩니다. $ 45가 위험에 처해 있지만 Banker 베팅으로 $ 5 만 베팅 테이블에 있습니다. 은행가가 승리한다고 가정합니다. 커미션은 25 달러가 아닌 5 달러짜리 베팅으로 청구됩니다. 베팅 프로그램은 카지노 우위를 줄입니다.

미니 바카라 베팅 세션은 약 1 시간 이상 지속되지 않아야합니다. 태블릿이나 칩 스택으로 베팅하더라도 피로로 인해 베터가 오래 될 수 있습니다.

약 40 년 전, 나는 젊은 친구가 접근하여 딜러에게 물었다.“어떻게이 게임을합니까?” “여기 또는 여기에 칩을 넣습니다. 당신이 이기면, 나는 당신을 지불합니다. 당신이지면, 나는 당신의 돈을 가져갑니다.”그것은 갑자기 들리지만, 그것이 미니 바카라를하는 방법입니다.

오늘날 투자 베터의 조상은 어떤 식 으로든 베팅하는 데 문제가있었습니다. 어려울 수 없습니다. 평범한 결과로 “추측”을 시도했다. 심리적 인식은 추측보다 결과를 더 잘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 “행운”이 되길 바랐지만, 반대편도 운이 좋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판도라의 상자”가 열렸을 때 바뀌 었습니다. 수학자가 탈출했다. 어둠과 운명은 내기의 세계로 들어갔다.

확률 이론만큼 오도하는 주제는 거의 없습니다. 확률 이론은 머리를 돌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확률 이론은 무한을 다루며, 당신은 머리를 감쌀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발생을 고려하십시오. 무한의 과정에서 얼마나 자주 발생합니까? 가능한 결과는 무한정 발생할 것입니다.

가능하지만 불가능한 사건을 고려하십시오. 무한의 과정에서 얼마나 자주 일어날 수없는 사건이 발생합니까? 문제 없어요; 불가능한 결과가 발생합니다

무한한 횟수. 무한의 과정에서, 가능한 사건과 불가능한 사건 모두 무한한 횟수로 발생합니다. 측정 가능한 차이는 없습니다.

googol 또는 googolplex가 아닌 무한대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와 같은 숫자는 없습니다. 구골은 그 뒤에 백만개의 0을 가진 숫자 1입니다. googolplex는 숫자 1이며 googol은 0입니다. 수학자의 첫 번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gogoplex가 0 인 숫자 1을 무엇이라고합니까?”

장기 배당률에 베팅 할 $ 100가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베팅 당 $ 100를 베팅하여 어떻게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넌 파산 했어 베팅 당 $ 10로 베팅을 줄이면 어떻게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넌 파산 했어 베팅을 $ .10으로 줄이면 어떻게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넌 파산 했어

무한의 과정에 걸쳐 일련의 발생이 평균에서 무한한 양만큼 벗어나는 것이 확실합니다. 내기 크기에 관계없이 충분히 내기하면 $ 100를 잃게됩니다. 당신은 무한한 번 $ 100를 잃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무한한 횟수로 $ 100를 이길 것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오해의 소지가있는 해석은 무시

100 달러의 상금을 받고, 당신의 상금을 받아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무한의 과정에서, 이것은 무한한 횟수로 일어날 것입니다.

통계학자는 무한대에 대한 측정 오차를 추정 할 수 없으며 “무한 + 10 %”와 같은 숫자는 없습니다. 확률에 대한 지식은 단일 값 수학 설명의 발음을 해석합니다.

일련의 베팅에 대한 기대는 개별 베팅에 대한 총 기대치입니다. 예를 들어 Red에 $ 1, $ 2, $ 4를 베팅 한 경우 기대치는-$ 2 / 38,-$ 4 / 38 및-$ 8 / 38입니다. 귀하의 총 기대치는-$ 14 / 38, 또는 (손실) 약-$. 37입니다. 따라서, 일련의 각 베팅에 대한 귀하의 기대치가 베팅 금액의 -5.26 %이면, 전체 시리즈에 대한 기대치는 모든 베팅의 총계의 -5.26 %입니다. 이것이 “스테이 킹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 근본적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일련의 부정적인 기대 베팅에는 부정적인 기대가 있어야합니다

(E. O. Thorp 박사의 “도박 수학”에서 발췌) Thorp 박사는 300 년 전에 폐기 된 “스테이 킹 시스템”에 대해 썼습니다.

수학자들은 “손실 후 베팅을 늘리는 것은 다른 숫자에 대한 또 다른 베팅 일뿐입니다. 숫자가 관련이 없기 때문에 무작위 이벤트는 평균적으로 손실 예상에 대한 랜덤입니다. 프로그레시브 베팅은 불가능합니다.

ians 수학자들은 내기 크기 변경 (또는 변화의 크기)이 내기에서이기거나지는 것을 따를 수 있거나 따르지 않을 수 있음을 무시합니다. 내기의 직면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내기의 증가 또는 감소 범위 크기는 인간의 지능 선택이며, 기계적인 것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인간 지능은 무작위가 아니라 일상적인 차수 선택뿐만 아니라 선거의 증가 또는 감소를 만듭니다.

수학자의“좋은 소리”권위있는 진술은 회계 루틴의 해석으로 실패합니다. 수학자들은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알고 싶어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실마리는 없습니다. 앞으로 10 분 동안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내용은 없습니다.

모든 베팅에 대한 수학적 기대는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가능한 모든 손익의 합에 상대 확률을 곱한 것.”공식으로 작성 : = 승리 베팅에 대한 이익 p = 승리 확률

v = 손실 가치 l = 손실 확률 공식은 카지노에서 인간의 도박과 관련이 없습니다.

투자자는 “라운드 로빈 회전”, “베팅 선택기”, “컴패니언 베팅”, “반대 베팅”, “베팅 팩터링”, “손실 복구”, “가변 간격 손실 복구”, “리셋”, “승리”, “가속 조항”, “수면 모드”및 매트릭스 베팅. 이것은 다양한 크기와 가치의 조각을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중인 가치는 게임 중에 변경됩니다.

공식을 완성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면 하이브리드 방어 / 공격 루틴을 삽입하십시오. 가변 간격 알고리즘, 컴패니언 또는 반대 베팅, 베팅 팩터링, 라운드 로빈 회전, 수면 및 깨우기 / 수면 모드의 대체 내부 테스트를 허용하기위한 기대 공식의 확장은 그러한 고안이 가능하다면 여전히 학문적 운동입니다.

“예상”공식을 고안 한 천재는 상호 연결된 변수의 복잡성을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Hubris는 수학자들이 실제 적용없이 단순한 “예상”공식으로 복잡성을 줄 이도록 만들었습니다.

베팅 기술은 외국어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투자 베터 인 경우 이러한 개념을 사용합니다. “수학적 기대”는 당신이보고 싶지 않은 서스펜스 파일에 넣어야합니다.

베팅 루틴에 대한 유능한 수학적 연구는 결코 없을 수 있습니다. 수학자들은 현실 세계에서 기능하기 위해 유능해야 할 것이며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통계 학자들은 종종 “확장 된”기간에 걸쳐 균형 동전으로 “확률”을 설명합니다. 1000 개의 의사 결정 테스트에서, 가장 가능한 결과이지만 정확히 500 개의 동일한 의사 결정을 분배하는 것은 드 rare니다.

단기 이벤트, 5 가지 결정, 7 가지 결정, 11 가지 결정에 직면 한 경우 결정의 2.5, 3.5 또는 5.5에서 이길 것으로 예상한다는 것은 어떤 가치입니까? 일어날 수 없습니다. 돈 관리 논리와 무작위성은 원인과 결과와 관련이 없습니다.

베팅에서 승리하여 mordita를 수집함으로써 “하우스 이점”이 계속된다는 것은 명백하며 계속 될 것입니다. mordita가 궁극적으로 모든 베팅 시스템을 물리 칠 것이라는 근거는 근거없는 추측입니다.

백개의 가질 리온 합성 이벤트에 대한 컴퓨터 연구는 다음 베팅 세션과 관련이 없습니다. ㅏ

전산화 된 연구는 실제 세계에서의 베팅에 근접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나 다른 어느 누구도 컴퓨터 연구의 해석을 복제하기 위해 내기를 할 수 없습니다.

이진 논리는 실제 문제에 대한 답변입니다. 질문 :“정지 된 시계 또는 시간당 1 초를 얻는 것이 더 낫습니까?”답변 :“정지 된 시계는 하루에 두 번 옳습니다. 시간당 1 초씩 증가하는 시계는 118 년 동안 한 번만 맞습니다.

컴퓨터는 인간의 논리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회계로 결론이 유지되지 않으면 가치가 없습니다. 이것은 시행 착오 유니버스입니다. 인간 회계사는 종종 실수를합니다. 시도하지 않으면 실수하지 않습니다. 잘못하지 않으면 배우지 못합니다.

긴 의사 결정 트리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으로 유지되는 연구는 옳거나 잘못 될 수 있지만, 그것을 보여주는 저자는 수식을 인용하는 쿼크에 해당하지 않는 수준의 무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팅 루틴의 적용은 예술적인 형태입니다. 체스, 진 또는 피노 클을이기는 법을 배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투자 베팅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습니다. 투자 베터는 자신의 목표를 선택합니다. 일부 카지노 베팅 게임은 지속적으로 이길 수 있습니다. 일부는 할 수 없습니다. ㅏ